가을 하늘이 너무나 좋아 전시도 볼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찾았습니다.

영도 연결되는 부산대교가 정말 가깝게 보입니다^^

롯데백화점 광복점 옥상은 부산항을 가장 가깝고 편하게 볼 수 있는 옥상이 개방되어 있어

많은 시민들이나 관광객이 즐겨찾는 명소이기도 합니다.

이번에 영도대교쪽으로 확장된 옥상전망대를 개방했다고 해서 찾게 되었네요^^

지금은 가을 햇살을 나름 즐긴다고 하지만 너무 땡볕이라 여름철에 파라솔이라도 설치되어야 겠네요~

벽화가 그려진 곳이면 볼 수 있는 천사의 날개가 입체적으로 조성되었어 확실한 포토존이 될 것 같습니다~

특별한 용도의 구조물은 아닌 것 같고 건물관리시설의 외형을 꾸며 놓은 것 같습니다.

이곳에서 영도 대교를 내려다 볼 수 있어 그런지 조형물이 확인시켜 주네요.

가장 자리로 가니 이렇게 영도대교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.^^

자갈치 시장 방면의 풍경인데 남항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 오네요~

서북쪽 방면으로는 용두산 타워와 남포동 보입니다.

옥상전망대와 매장내 곳곳에 있는 스탬프를 찾아 찍는 이벤트도 하더군요. 
10곳이상 찍으면 선물과 교환할 수 있다고 하니 전망대 구경하고 이벤트도 도전해 보세요~

아직 마무리 작업이 안 끝나 그런지 조금 정리가 덜 된 것 같네요 ^^;

두분이 액자 속 주인공처럼 다정하게 데이트를 하고 있으시네요  ^---^

북쪽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옥상공원 풍경입니다.

이렇게 잔디만 있는 공간도 나름 분위기가 있어 보이죠  ㅎㅎㅎ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