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갈맷길 2코스(문텐로드-오륙도선착장)도착점인 오륙도스카이워크의 해돋이입니다~

 해돋이를 보려고 일찍 나셨습니다~  2014년에는 부지런해지려구여 ㅎㅎㅎ

 바다가 주는 여유는 우리의 마음을 절로 치유시켜주네요~

 무신 글과 말이 필요할까요?  여유와 미소가 함께하세요 ^-----^

 

 

 해는 한결같이 뜨지만 바라보는 사람의 마음은 언제나 다르네요~

 작은 소원을 하나 담아 하늘에 전해 봅니다~  들어 주시려나? ㅎㅎㅎ

 

  감사

오늘부터 동안거(冬安居)?에 들어갑니다~

 연수구만요~ ㅎㅎ 멍2속세의 물건은 전혀 사용하지 못한다고 하니...

  답글은 1월7일부터 적도록하겠습니다~  죄송합니다 -.-

 미안미안

블친 여러분~  늘 건강하시고 좋은 나날되세요^^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