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야경은 여행자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줍니다^^

특히 산복도로에서 보는 부산항의 야경은

대박

아직 여러모로 부족함이 많지만 더욱 발전되는 모습을 꼭~ 보실 수 있습니다^^

유치환우체통   손편지가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렸네요~


이바구공작소 버스 정류장~   지나온 길을 뒤돌아 보니 이런 풍경을 선사하네요~

겨울 바람이 매섭지만 불빛 때문인지 따뜻하게 느껴지더군요? ㅎㅎ


서면에서 보수동까지 걸어봅니다.  겨울이라 그런지 어둠이 빨리 찾아 오네요~

야경 출사가 목적이라 느릿~느릿~  여유롭게 걸었습니다 ㅎㅎ

산복도로길을 따라 걸으면 부산의 진면목을 볼 수 있죠~

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그래도 이런 풍경이 함께하니 즐겁더군요 ^-----^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