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직 쌀쌀한 겨울 바람이 부는 바다지만 푸른 하늘과 파도의 유혹을 떨쳐버리기 어렵네요^^

미세먼지 때문에 이런 하늘을 보면 절루 뛰쳐나가게 되네요? ㅎㅎㅎ

한적한 겨울 바다 마음에 평온 담아 보기엔 가장 좋습니다~

혼자도 좋고 연인, 친구들과의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 까요?

겨울바다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이해인

내 쓸모없는 생각들이 모두 

겨울바다 속으로 침몰해 버리면

얼마나 좋을까

누구도 용서할 수 없는 마음일 때 

바다를 본다

누구도 사랑하기 어려운 마음일 때

기도가 되지 않는 답답한 때

아무도 이해 못 받는

혼자임을 느낄 때

나는 바다를 본다

참 아름다운 바다빛

하늘빛

하느님의 빛

그 푸르디푸른 빛을 보면

누군가에게 꼭 편지를 쓰고 싶다


사랑이 길게 물 흐르는 바다에

나는 모든 사람들을 초대하고 싶다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