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시민공원(다솜마당)  하늘빛폭포, 미로정원 등 정말 볼거리 가득한 부산시민공원입니다!

조금 이른 시간이였지만 많은 시민들이 찾아 주셨네요~

푸른 잔디에 잘 어울리는 판다들~  더 귀엽고 사랑스럽더군요^^

어제 건물사이에 겨우 자리잡은 Panda들이 측은하게 보였는 데 오늘은 정말 보기 좋습니다.

이번 플래시몹의 주제는 사랑 LOVE에요~

사람이든 판다든 혼자 보다는 둘이 좋으니  제 짝을 찾아야 겠죠~

둘이 하나가 되면 자식이 생기고, 자식이 크면 좋은 점도 있지만 생각하지 못한 여러 문제들도 생기죠?

육아에 치친 엄마를 두고 놀러 나가는 매정한 아빠 ㅋㅋ

그러다 반성하고 함께 자녀를 돌보게 되네요~

사랑이 가득하니 자녀가 더 생기고  화목한 가정이 이루집니다 ㅎㅎㅎ

그래서 더욱 사랑이 가득한 행복한 Panda가족이 되었다네요~  끝~~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