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2014 부산국제광고제'     AD STARS 2014

  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본선이 함께 진행되는 세계 최초의 융합 광고제인 올해 행사에는 62개국 1만2591편의 작품이 출품됐고, 이중 본선에 오른 23개 부문의 1666편은 이 기간 별도 운영되는 전시·상영관을 통해 소개되고 23일 폐막과 함께 시상식을 통해 그랑프리 2편을 포함해 300여편의 수상작을 가리게 됩니다.

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전문 광고인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행사로,

일반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합니다.

벡스코 입구라 할 수 있는 곳에 이런 전시 부스가 있어 여유롭게 둘러 볼 수 있었습니다.

부산국제광고제(AD STARS)의 Paradigm
AD STARS
- 세계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문화적 다양성을 추구합니다.
- 인류에 공헌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모색합니다.
- 개방과 공유의 정신을 바탕으로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.
- 인류의 발전과 행복을 위해 공익광고부문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.

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--->  부산국제광고제



광고라 하기보다는 한편의 작품들이더군요   ^-----^

+ Recent posts